경영 이념


고객 감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최고의 건물 종합 관리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

고객 감동 경영

고객 및 이해관계자의 쾌적한 입주 환경 유지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다.

무한 책임 경영

고객사의 업무를 위탁 수행하는 책임과 소임을 다하기 위하여 경영혁신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가치를 극대화 한다.

품질 환경 경영

빌딩 관리에 따른 환경 오염물질을 최소화하여 환경오염방지 및 고객의 만족을 추구한다.

현장 중심 경영

현장에 적합한 전문인재를 양성/배치하여 업무 품질의 전문성 및 현장 중심 지원을 통해 그 현장에 알맞은 기술을 개발한다.


사훈


진취적 사고, 나눔의 사고, 합리적 사고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고의 건물 종합 관리 전문 기업' 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주)사람코퍼레이션 은 고객만족경영, 책임경영, 품질환경경영, 현장중심경영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건물에 대한 주위의 여건과 특성을 분석하여 비효율적인 건물관리방식에서 탈피하여 전문적이며, 효율적인 관리방법으로 건물의 유지보존차원 뿐만이 아니라 재산적 가치까지 최상으로 창출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품질


(주)사람코퍼레이션 앞으로의 사명을 걸고 다음과 같은 품질방침/목표/계획을 기본으로 하여 전 현장 고객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고객만족경영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품질 방침

고객서비스를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 고객감동을 실천하겠습니다.

품질 목표

고객불만을 최대한 줄이고 고객만족경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품질 계획

  • 점검계획의 수립 및 실행
  • 고객요구조사 실시
  • 고객불만 분야별 분석
  • 직원교유 정기적 실시